아이드림센터 이유진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들 최고에요!
시험관 1차에 바로 성공해 임신 19주차를 맞이하고 이제서야 감사글을 쓰네요! 이유진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과연 내가 임신이 될까..? 시험관 몇년을 시도해도 안되는 사람이 나는 아닐까..?하는 불안한 마음을 가득안고 병원을 찾았는데요. 이유진선생님께서 긴장되는 초음파실도 세심하게 작은 불편함도 없도록 진료를 봐주시고, 항상 환한 미소와 긍정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로 설명해주셔서 갈때마다 기운을 얻고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관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아이드림센터 간호사선생님들은 정말 한분한분 다 친절하시고 따스하시고 공감해주시는 느낌이 들어 언제나 편안하고 배려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좋은 분위기와 이유진 선생님의 뛰어난 실력, 미즈메디의 배양기술이 다함께 작용해서 시험관을 시작한지 두달만에 1차에 바로 성공해서 이렇게 평온하고 행복한 임신기간을 누리고 있네요. 정말 감사드리고 주변에 많이 추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