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드림센터 김태연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벌써 임신 20주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산과로 옮겼지만 이렇게 임신에 성공하고 임신중기까지 잘 올 수 있도록 힘써주신 김태연선생님과 아이드림센터의 모든 간호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노산이고 초산이라 걱정도 많이하고 결정을 내리기 힘들었던 부분들, 시험관을 시작하며 막연하고 불안한 부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바쁘실텐데도 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던 선생님과 간호사분들이 아니었다면 시험관을 한 번만에 성공하는 기쁨도 쉽게오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착상 후 출혈이 있어 급히 병원을 찾아갔을때도 잘 설명해주시고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신 덕분에 무사히 임신이 되었고 난임센터를 졸업하던 날 함께 기뻐하고 축하해주신 선생님께 목이 메일정도로 감사했습니다.
이 병원을 선택하고 선생님을 만난 모든것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정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