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김태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임** 2026.01.29 조회 : 32
자궁내막증과 난임요소를 안고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게 되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첫 시도에 임신이 되었습니다~^^ 태어날 아가도 기대하지만 뱃속에 있는 아가도 너무 귀여워서 날마다 행복합니다. 친절한 설명과 최선을 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