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난임클리닉 칭찬합니다
 
송** 2026.01.24 조회 : 38
2023년 12월을 시작으로 난임클리닉 노은비 선생님과 임신준비를 시작하고 시험관시술로 첫째 딸을 건강히 출산하였습니다
연이어 2025년 둘째를 위해 시험관 시술을 다시 시도하였고 현재 아들을 임신중입니다
노은비선생님께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총 3번의 시험관 시술로 두 자녀를 갖게해주시어 감사하고 경험이 많으신 분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난임클리닉 간호사분들도 친절하시어 편안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