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결혼하고 나서야 산부인과에 중요성을 알게되어^^; 미즈메디를 방문해 시험관을 준비하면서 많은도움을 받았습니다! 처음 담당선생님 노은비선생님에 도움으로 아이를 가졌다가 계류유산되어..너무 힘들고 슬펐지만 선생님에 따뜻한 위로에 힘을얻어 열심히 달려올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비록 중간에 선생님에 병가로 이유진선생님으로 바꿔야 했지만 옮기고 나서도 수술대기실에 찾아오셔서 인사해주신 그 마음 너무 고마웠습니다!
지금은 담당 이유진선생님에 도움으로 드디어 시험관에 성공해 12주차가 되었습니다!! 옆에서 열심히 조언해주시고 걱정하지않으셔도 된다고 안심시켜주셔서 맘 단디잡고 더 열심히 다닌거 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같이 계시는 간호사님들도 항상 친철하게 안내해주시고 맞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단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큰 선물 받은거 같아 하루하루 감사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시간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