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한별간호사님 고맙습니다~!!
 
임** 2024.09.24 조회 : 22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필요한 부분을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큰 도움 받았습니다~
입원 기간동안 덕분에 편안히 잘 지낼 수 있었습니다.
병실 담당해주시는 많은 간호사님들 넘 고맙습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