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신이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 2024.09.22 조회 : 23
나팔관조형술 하러 방문하여고 한달후 시험관 시작하였는데 신이경선생님이 많이 신경써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맘편히 시험관을 시작할수있었어요. 맘편히 시작하다보니 첫시술후 성공하여 벌써 16주가 되었네요.
간호사 선생님들도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병원갈때마다 기분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