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난임센터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배** 2024.10.01 조회 : 16
결혼 후 아기가 생기지않아 시작한 시험관시술로 첫 아이를 가졌다가 안타깝게 계류유산으로 떠나보내고 힘든시기에 많은 도움을 주신 노은비선생님! 선생님에 따뜻한 위로와 세심한 배려로 힘든시기를 잘 견딘것 같아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록 선생님에 병가로 다른 선생님으로 옮기게 되었지만 마지막까지 너무 잘챙겨 주셔서 감동이었습니다!
지금은 이유진선생님 덕분에 드디어 다시 시험관에 성공해 12주차 되어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하게 병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이유진선생님도 계류유산으로 힘든 저의 마음을 안심시켜주시고 잘 다독여 주셔서 여기까지 씩씩하게 온거 같아요! 함께 계시는 간호사 선생님들도 항상 친철하게 설명해주시고 맞이해주셔서 너무 편안하게 잘다니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시간도 잘부탁드립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