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선생님 감사합니다!!
산전검사로 이유진 선생님께 첫 방문 후 배란이 원활하지 않아 배란유도하며 자연임신 시도했습니다.
한 번의 유산을 겪었지만, 수술이 잘 되서 회복도 잘했고 원인도 잘 찾아서 다시 자연임신 후 13주가 지나 난임센터를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방문 때 마다 설명도 잘 해주시고 한 번의 유산으로 걱정이 많던 저를 잘 다독여주시고 잘 될거라며 안심시켜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이쁜아기가 다시 잘 찾아왔고, 큰 이슈없이 건강하게 크고 있습니다.
저희 아기 잘 지켜서 건강하게 출산하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마지막 진료 때 울었는데... 지금도 울고있습니다...ㅠㅠ)
난임센터 간호사 선생님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한 분도 빠짐없이 모든 분들이 다 정말 친절하셔서 접수할때나 가끔씩 질문드릴 때 편안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얼굴은 다 아는데 성함을 몰라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