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센터 선생님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저는 첫임신때 7주차에 계류유산으로 아이를 보내고, 그 후에도 자연임신을 시도했으나 계속 안되어 미즈메디병원 난임센터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난임센터 위치가 소아과 바로 윗층에 있어 사뭇 부러움과 동시에 제 몸에 문제가 있을까 싶어 두려웠지만, 저를 맞이해주신 노은비선생님과 간호사선생님의 격려와 친절함으로 병원방문때마다 긍정적인 기운을 받았습니다.
담당이셨던 노은비 선생님께서 병가로 인해 중간에 신이경 선생님으로 바뀌었지만 저를 진료 봐주시는 담당선생님을 믿고 진료받았더니 여러 좋은 요인들이 작용했는지 신이경 선생님의 인공수정 시술로 바로 임신이 되었습니다.
초음파로 진료보실때 자세한 설명과 함께 태아가 움직일때 같이 귀여워해주셔서 힘이 나더군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 후에 제가 겪은 작은 이슈를 질문하면 명쾌하게 답변해주셔서 믿고 의지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저는 16주차가 되었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이 신이경선생님과의 마지막 진료가 되는데 어찌 감사를 표시해야할지요..
현재 치료받고 계시는 난임부부들도 아무쪼록 미즈메디병원 난임센터에서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진료봐주신 노은비선생님, 신이경 선생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 김나희 간호사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