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노은비 선생님 덕분에 임신성공했습니다~~
 
전** 2024.09.07 조회 : 18
산전검사결과가 안좋게 나와서
엄청 걱정했고 3개월후에 바로 시험관 하려고 했는데
배란일도 정확히 짚어주시고
한번에 성공했습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