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유진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송** 2024.08.10 조회 : 58
이유진 선생님 덕분에 시험관 첫 시도만에 임신성공해서 이제 16주가 됐습니다. 첫 시험관이라 떨리고 긴장했었는데 손 잡아주시고 긴장풀어주셔서 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었어요! 엄마가 된다는 행복감과 기대감을 느끼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