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이유진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2024.08.06 조회 : 55
이유진 선생님 만나서 시험관 2차만에 임신 성공했습니다. 난임병원 종료하는 날까지 너무 친절하시고 환자를 생각해주시는 마음에 항상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시험관 진행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