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학과 주현정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어제 타 병원에서 받은 결과지를 가지고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진료를 보게 되어 정신이 없었지만 진료 전부터 진료 후 결과를 확인할 때까지
제 증상과 병원일처리에 대해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철이 겹치면서 예약이 밀려 추가 검사를 당일 예약하지 못하고 병원을 나오고 있었는데
직접 찾아나오셔서 방문한 김에 검사가 어려운지 일정도 다시 한번 체크해주시고 설명도 해주셔서 그 친절에 감동 받았습니다.
그 마음을 전하고 인사를 전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