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신이경선생님 감사합니다 :)
 
남** 2024.08.13 조회 : 57
2024년 4월부터 아이드림센터에 다니면서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와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정말 그리고 그리던 아기를 가질 수 있었어요. 이제 16주 되어서 쑥쑥 크고 있는 아기를 초음파로 볼 때마다 의사 선생님들, 간호사 선생님들께 너무 너무 감사한 마음이에요. 난자채취해주신 노은비 선생님, 배아이식해주시고 여태 진료봐주시고 계시는 신이경선생님..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아기 초음파 함께 보면서 저랑 같이 우리 아기 너무 귀여워해주신 선생님 마음에 항상 감사했습니다. ㅠㅠㅠ그리고 항상 친절하게 주사맞는방법, 진료내용, 시술내용 등 설명해주신 간호사선생님들도 너무 감사드려요. 아기와 함께 할 수 있는 이순간들 소중하게 보내다가 건강하게 만나 잘키우겠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아기 만날 수 있게 도와주신 친절하시고 최고 실력의 아이드림센터 의료진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아기를 간절하게 원하시는 예비부모님들께 힘 써주세용. 존경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