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이유진선생님, 담당외래간호사님 감사드립니다.
 
김** 2024.07.24 조회 : 62
자연임신이 되지않아 아이드림센터를 찾았고 이유진선생님을 만나 첫 진료부터 시험관까지~!!!
현재 14주차가 되어갑니다. 
항상 긍정적인 말씀과 격려로 많은 위로가 되었고 주치의 선생님의 긍정적 마인드 덕분인지 시험관으로 걱정스러운 제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셨습니다. 
더불어 이유진선냉님 외래 담당간호님께도 감사말씀드리고싶습니다 (성함을 까먹어서 죄송해요ㅜㅜ)
담당 외래간호사선생님 역시 바쁘신오와중에도 친절함을 유지해주시고 전화상담 역시 다정하게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분만과 진료 시에 병원가게되면 따로 인사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