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윤 선생님, 7동병동, 신생아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임신 사실을 알게 되었을때부터 초보 엄마, 아빠가 인터넷을 막 찾아보며 병원과 선생님을 알아봤고, 김소윤 선생님에 대한 글이 많아 진료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첫 진료를 받을때부터 우리 아기 출산은 선생님께 꼭 맡겨야한다는 느낌을 저희 부부가 받았고 임신 과정부터 출산, 회복까지 진심으로 저희 가족의 건강하고, 행복한 출산을 위해 함께 해주셨습니다.
평안하게 임신기간을 거쳐 출산까지 안전하게 수술해주신 선생님꺼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산모가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항상 많은 서포트와 관리를 해주신 7동병동 선생님들께 감사드리고,
우리아기 첫 식사와 목욕, 그리고 가족 인사까지 책임져주신 신생아실 선생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게 아이 잘 키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