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 이유진 선생님 정말 좋아요!
 
이** 2024.07.20 조회 : 62
처음에는 산전검사받으려고 방문했다가 임신이 잘 안되어서 다시 이유진 선생님께 방문했습니다. 산부인과랑 친하지 않았었는데 친절하시고 차분한 목소리로 하나씩 알려주셔 진료를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자그마한 일도 잘했다고 칭찬해주셔서 조금 어려운 분위기인 난임센터를 편하게 다녔어요. 마음을 편하게 해주셔서 자연임신 잘된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