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유진선생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함** 2024.07.16 조회 : 41
이유진선생님 덕분에 시험관으로 임신 성공하여 무사히 12주 졸업했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초음파도 꼼꼼히 봐주시고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난임센터 간호사샘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