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둘째 임신 성공
결혼한지 8년만에 미즈메디에서 시험관으로 첫째아이를 얻었어요. 지금 그 아이가 벌써 33개월이고 담주면 둘째아이가 태어납니다. 냉동된 수정란이 3개가 있었고 첫째아이도 너무 어렵게 얻었던터라 안될거라 생각하면서 수정란 1개만 이식했는데 한번에 됐네요. 첫째는 자분,둘째는 역아라 어쩔 수 없이 담주에 제왕절개를 하게 됐지만 드뎌 저도 아들,딸맘이 되네요.5년간 시험관 시도하면서 내인생은 자식은 없나보다..마흔까지만 해보고 시도해보고 이제 포기해야지했는데 다둥이엄마가 되게 해 주신 이유진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시험관 하시는 분들..응원해요.포기하지 마시고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