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유진선생님 덕분에 난임졸업했어요:)
 
김** 2024.07.09 조회 : 31
시험관1차에 바로 쌍둥이 아기천사를만났어요!! 그것도 둘이나 ㅠㅠㅠ결혼 6년차에 자연임신이 안되서 미즈메디에 처음 오고 만난 이유진 선생님께 정말 진심으로 감사 말씀 드립니다 늘 자기일처럼 책임감있게 꼼꼼하게 진료봐주시고 최고입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