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노은비선생님 감사합니다!
 
박** 2024.07.08 조회 : 43
낯선 난임병원에서 너무 다정하신 노은비 선생님을 만나서 안심하고 믿고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난자채취할때 수술실에서 너무 떨고 있으니 선생님께서 손잡아주셔서 무섭지 않게 버틸 수 있었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자궁선근증이 너무 심해 주사치료를 받은지 3개월뒤에 바로 자연임신되어 지금은 18주 되었어요!!
선생님 고민하시는 분들께 노은비선생님 추천드립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