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노은비 선생님과 담당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진** 2024.07.03 조회 : 42
나이가 적지 않아 임신준비 시작부터 아이드림센터로 다니게되었어요~ 몇개월 정도 지켜보고 여러 검사도 한끝데 자연임신으로 우리 새복이를 만나게되었네요^^ 첫아이라 모든것이 걱정이고 두려웠는데 항상 따뜻하고 침착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담당 간호사 선생님도 너무너무 좋으셨는데 성함을 모르겠어서 안타깝네요 ㅠㅠ 아이드림센터 마지막 진료날 노은비 선생님이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뵙지 못했는데 몸 회복 잘 하셨으면 좋겠고 너무 감사했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어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