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옥 상담사님을 칭찬합니다.
와이프가 임신준비중으로 많은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준비하려니 진료과 선생님들도 많이 만나야 하고 예약을 잡기 어려워 직장 스케쥴과 조율하기가 굉장히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특히, 이번달은 여러 진료과 진료가 이번 주에 몰려있어 방문 스케쥴을 잡기 너무 어려워서 와이프가 많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며 도와줄 수 없어 안타까웠습니다.
이러한 사정을 이해하고 와이프 휴무날 모든 진료과 진료를 볼 수 있게 예약현황을 계속 봐주시면서 예약 잡아주신 김현옥 상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조만간 건강도 많이 회복하고 계획했던 임신도 잘되어 진료를 봐주시는 선생님들과 간호사님들 그리고 상담사님들께 기쁜 인사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