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유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김** 2024.06.28 조회 : 32
모든 게 처음이라 낯설고 걱정도 됬지만 선생님들 모두가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주치의 선생님도 질문에 하나하나 정성껏 답변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다른 건강상 문제가 없다고 1-2번이면 될 것 같다고 하셨는데, 정말 한번에 시험관에 성공하게 되었어요. 힘든 날도 있었지만, 예쁜 아기가 온다고 생각하면 그건 아픔도 아니죠.
오늘 12주차를 마지막으로 졸업한다고 이야기 듣고 나왔어요. 다음외래는 산과로 가네요.
그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잘 순산하겠습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