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유진 선생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윤** 2024.06.21 조회 : 24
이유진 선생님 덕분에 시험관에 성공하여 12주 진료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힘든과정에 늘 따뜻한 말한마디와 응원해주신 이유진 선생님 또 아이드림 간호선생님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 특히 주사실 간호선생님! 배에 멍을 저보다 더 안쓰러워해주시며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어요 따뜻한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