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서 님 감사합니다.
난임부터 부인과, 산과 진료 등등 미즈메디 정말 오래 다녔는데요,
진료비 결제를 할때 보면 항상 똑부러지시고 문의를 드리면 즉각 제 말에 이해하며 친절하게 대답해주세요
어제는 다른 직원분께서 결제를 도와주셨는데 제가 이러이러한 상황이라 다른 서류를 요청드리니 이해 못하셨거든요?
옆에서 제 상황 들으시더니 바로 해결해주시더라구요...
지금 임신 후기라 몸도 무거운데 그렇게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고 빨리 해결해주시면 산모입장에선 너무 감사하죠..
칭찬 많이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