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노은비선생님과 간호사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김** 2026.05.14 조회 : 29
늦은 결혼에 부인과 질병 이력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시작된 시험관.
한번의 유산과 고차수 시험관 환자가 되면서 과정과정이 참 슬프고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노은비선생님의 따뜻한 진료와 배려, 간호사님들의 친절 그리고 응원으로 시험관 시작 2년여만에 드디어 난임센터를 졸업하게 되었네요.
모두 아이드림센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기 끝까지 만출해서 인사드리러 가겠습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