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드림센터 노은비선생님과 간호사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늦은 결혼에 부인과 질병 이력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시작된 시험관.
한번의 유산과 고차수 시험관 환자가 되면서 과정과정이 참 슬프고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노은비선생님의 따뜻한 진료와 배려, 간호사님들의 친절 그리고 응원으로 시험관 시작 2년여만에 드디어 난임센터를 졸업하게 되었네요.
모두 아이드림센터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아기 끝까지 만출해서 인사드리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