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승용 선생님 및 미즈메디 출산 추천합니다:)
 
장** 2026.05.10 조회 : 47
작년 출산하고 육아하다보니 반년이 지나서야 추천글을 쓰게됐네요. 첫 출산에 어느 선생님께 진료를 봐야할지 고민하던 중 이승용 선생님께 진료본뒤 출산까지 하게되었습니다. 진료봐주실 때 궁금한것들 항상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농담도 오고가며 긴장도 풀어주시고 즐겁게 진료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담당 간호사님, 진료예약 잡아주시는 간호사님 전부 모두 친절하시고 주위 친구들한테도 이승용쌤 항상 추천하고 있어요! 덕분에 건강히 출산하고 건강한 아기 잘 키우고 있습니다! 둘째도 낳는다면 이승용쌤한테 갈거에요:) 항상 건강하세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