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만실 김가빈 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김가빈 간호사님, 분만실에서의 긴박했던 순간에 저의 곁을 지켜주시고 세심하게 케어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진통이 심해질 때마다 제가 페이스를 잃지 않도록 호흡법을 같이 체크해 주시고, 힘주기 단계에서도 전반적인 상황을 하나하나 챙겨주신 덕분에 무사히 순산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세심한 케어 덕분에 출산이 무서운 경험이 아닌, 감사하고 긍정적인 기억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