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노은비 선생님 넘 좋아요
 
이** 2026.04.07 조회 : 22
자연임신 시도하다가 자꾸만 먹는 나이에 더 이상은 안되겠다싶어 노은비 선생님을 찾았었는데요.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노은비 선생님 덕분에 예상한 것보다도 더 빠른 기간 안에 소중한 아가를 만났어요! 난임부부의 마음을 잘 헤아려 주시고요, 자세한 상담과 프로페셔널한 시술덕에 늘 신뢰하며 믿고 따를 수 있었답니다.
아직은 먼 일이지만 둘째 욕심이 생기면 다시 찾아뵙고싶어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