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출산 후 입원실 허지원 간호사님 감사드립니다
 
민** 2026.04.08 조회 : 20
안녕하세요 저는 25년 11월 7일에 미즈메디에서 출산한 산모입니다. 당시 두번째 분만이였고 첫째아이케어때문에 남편이 같이 못있었는데, 간호사님께서 성심성의껏 돌보아주셔서 덕분에 빠른 회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당시 갑자기 퇴원하게되어 허지원간호사님께 감사인사도 못드리고 퇴원했는데 아이낳고 너무 감사드려서 칭찬글 남기려 한 것을 오늘처럼 벚꽃이 활짝 핀 날 산책하다가 감사한 분이 생각나 글을 남겨봅니다 :) 기억이 오래되어 성함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허지원” 간호사님 이셨습니다. 간호사님처럼 밝은미소와 따뜻한 목소리를 가지신 분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늦었지만 복 많이 받으세요 ^^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