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3층 간호접수 선생님 칭찬합니다!
안녕하세요. 출산 진료를 위해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미즈메디 의료진 분들과 간호선생님들 모두 너무 친절하셔서 올때마다 마음도 좀 진정이 되고 기분이 좋아요.
특히 3층 접수처에 계시는 간호선생님이신데 젊으시고 (상대적으로) 항상 웃는 얼굴에 안경쓰신 선생님 항상 기분좋은 목소리로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명찰 이름을 보고 싶은데 눈이 안좋아서 매번 잘 못봤어요 ㅠㅠ)
그리고 설명도 늘 눈높이에 맞춰서 꼼꼼하게 알려주셔서도 좋았습니다.
출산이 얼마 안남아서 뵐 날이 얼마 안남아서 아쉽지만 남은 진료때까지 잘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