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노은비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김** 2026.03.20 조회 : 44
긴 터널과 같았던 1년여간의 준비 기간 끝에 시험관 2차로 벌써 15주가 되었습니다:)
항상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시술할때 손 잡아주시며 안심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내년에 둘째 시험관때 다시 뵐게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