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드림센터를 다니며 시험관 1차 시도만에 임신에 성공해 현재 13주차를 보내고 있습니다.
나팔관 조영술을 앞두고 많이 무서웠는데, 이유진 선생님께서 전혀 아프지 않게 세심하게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걱정했던 마음이 많이 놓였어요.
또 난자 채취를 할 때도 따뜻하게 손을 잡아주시고 계속 격려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고, 그 순간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항상 밝게 맞아주시는 올림머리 하신 간호사 선생님 덕분에 병원에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선생님과 간호사분들을 만나 큰 힘을 얻었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둘째 계획이 생기면 얼려둔 난자 활용하러 다시 또 아이드림센터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