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이유진 선생님과 아이드림센터 간호사 선생님들 감사드려요~!
 
배** 2026.03.19 조회 : 24
 

안녕하세요. 아이드림센터를 다니며 시험관 1차 시도만에 임신에 성공해 현재 13주차를 보내고 있습니다.

나팔관 조영술을 앞두고 많이 무서웠는데, 이유진 선생님께서 전혀 아프지 않게 세심하게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걱정했던 마음이 많이 놓였어요.

또 난자 채취를 할 때도 따뜻하게 손을 잡아주시고 계속 격려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고, 그 순간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습니다.

항상 밝게 맞아주시는 올림머리 하신 간호사 선생님 덕분에 병원에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고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선생님과 간호사분들을 만나 큰 힘을 얻었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둘째 계획이 생기면 얼려둔 난자 활용하러 다시 또 아이드림센터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