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노은비 선생님 감사해요~!!!
 
현** 2026.03.18 조회 : 37
늦은 나이에 애 가지려하니 잘 안돼서 바로 시험관했는데 바로 임신됐는데 쌍둥이여서 얼마나 설레고 기쁘던지~ 늘 제 건강을 체크해 주시고 배아때부터 난임 졸업까지 진료를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현재 애들 건강하게 태어나서 육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건강 잘 챙기시구요~~늘 감사한 마음으로 살게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