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기내과 이지숙 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
소화기내과 이지숙 간호사님의 세심한 배려로 4월11일 오전에 예약된 간초음파검사를 3월24일 오후에 받게 되어 간 정밀검사 결과를 2주반이나 앞당기게 되어 소화기내과 이지숙 간호사님께 감사인사와 함께 칭찬합니다.
황달기가 있다고 하여 하는 간 정밀검사라 앞당겨진 2주반이란 시간은 불안함과 초조하게 기다려야 하는 시간을 앞당기는 것이라 저에게는 무척 고맙고 감사한 시간입니다.
이지숙 간호사님의 환자를 생각하고 환자를 위하는 마음은 타의 모범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