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이유진선생님 및 간호사 분들 칭찬드립니다.
 
왕** 2026.03.24 조회 : 53
오늘을 마지막으로 아이드림센터 졸업을 했습니다..
이유진 선생님 만나 운좋게 시험관 2차만에 소중한 아기 만날수 있었어요.

이유진 선생님 뿐만 아니라 아이드림센터 간호사 분들도 넘 친절하셔서
아내나 저나 병원다니는동안 기분좋게 다닐수 있었던거 같습니다ㅎㅎ

무엇보다 임신소식에 모두 축하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동받았어요.

2~3년 뒤 다시 만날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건강하시고
모든 일 잘 되시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