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쌍둥이 건강하게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현** 2026.03.11 조회 : 40
늦은 나이에 쌍둥이 임신이라 많이 걱정했는데 이유경선생님 덕분에 진료 때마다 잘 봐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37주2일 꽉 채워서 아가들 잘 만났습니다. 정망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늘 진료 일정이 빡빡하시던데 건강 잘 챙기시구요~ 셋째 임신하면 또 선생님 만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