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김태연선생님 감사합니다
 
이** 2026.03.10 조회 : 28
1년 자연임신 시도하다가
더 늦으먄 안될것 같아
조급한 마음으로 2025년 11월 첫방문 했어요 김태연선생님을 처음 뵙고 검사들을 진행하면서 뭔가 확신을 주시는 듯한 말에 믿음이 갔는데
인공수정 한번에 성공했습니다^^ 오늘이 16주차라 이제 산부인과로 옮겼는데 넘 감사드려요 별 이벤트 없이 건강하게 출산하면 좋겠네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