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김소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임신하고 나서부터 출산까지 전과정을 책임져주신 김소윤 선생님, 모든 부분에서 감사드려요.
임신과 출산에 대한 아무지식이 없던 저에게 항상 친절하시고 궁금해하는것마다 답변도 잘 해주셔서 진료 내내 편안했어요.
아이를 초음파상으로만 볼 수 있으니 어떻게 생겼는지 건강한지 궁금할 때가 많았는데 초음파 찍을때마다 예쁜 사진 많이 담아 주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출산시에 끝까지 책임지고 분만을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감동받았어요.
선생님 덕분에 이 모든 과정을 순탄하게 이룰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 이 병원을 선택한것은 제가 근무하는 병원이 성동구에 있어 거리상 멀어서.. 였고, 다니면서 ‘둘째 임신하면 내가 근무하는 병원으로 다녀야겠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분만까지 모두 끝난 이 시점에서 생각해봤을때 둘째를 임신한다면 김소윤 선생님이 계시는 미즈메디로 다닐거에요!
분만실 환경도 너무 깔끔하고 편안하니 좋았고 가족분만인점과 모유수유를 하고 싶어하는 산모들에게 적극적으로 기회를 주는곳이라는 점도 좋았어요.
좌욕도 좋았고 제가 다인실을 사용했는데 다인실도 꽤나 좋았어요.
물론 산부인과 외래, 산부인과 병동, 분만실, 신생아실 선생님 모두 너무나 친절하셨어서 마음속에 깊이 남아요.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김소윤 선생님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