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드림센터 노은비선생님, 간호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는 심한 선근증때문에 소파술 후 바로 시험관 진행하려 난임과를 왔습니다.
저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주시고 선생님이 하시는대로 믿고 따랐습니다.
진료때마다 저의 상태를 물어봐주시고 친절히 설명해주신 덕에 편안히 치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노은비선생님 덕분에 저는 12주차 임산부가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이드림센터 간호선생님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갈때마다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밝게 웃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노은비선생님, 간호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