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노은비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김** 2026.02.20 조회 : 27
2024년에 노은비 선생님을 만나서 자연임신 시도하였고 2025년에는 시험관 2번만에 임신 성공하여 출산예정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술해주실 때마다 항상 따뜻하게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걱정하던 마음이 많이 없어지고 선생님께 의지해서 시술도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노은비 선생님 뿐만 아니라 아이드림센터 3층의 간호사 선생님들, 주사실 선생님 모두가 항상 갈때마다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마음 편하게 진료볼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이제 저는 난임센터를 졸업하고 일반 산과로 가지만 아이드림센터에서의 행복한 기억은 계속 생각날 것 같습니다.

2년동안 너무 감사했고 노은비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들도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