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드림센터 노은비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2024년에 노은비 선생님을 만나서 자연임신 시도하였고 2025년에는 시험관 2번만에 임신 성공하여 출산예정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술해주실 때마다 항상 따뜻하게 격려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걱정하던 마음이 많이 없어지고 선생님께 의지해서 시술도 잘 받을 수 있었습니다.
노은비 선생님 뿐만 아니라 아이드림센터 3층의 간호사 선생님들, 주사실 선생님 모두가 항상 갈때마다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마음 편하게 진료볼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이제 저는 난임센터를 졸업하고 일반 산과로 가지만 아이드림센터에서의 행복한 기억은 계속 생각날 것 같습니다.
2년동안 너무 감사했고 노은비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들도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