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노은비 선생님 그리고 간호사 선생님분들
 
박** 2026.02.19 조회 : 23
구구절절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칭찬이란 단어가 최고의 표현이 될수 없을 만큼 그 이상 칭찬하며, 어떤 말로도 형용할 수 없을 만큼 감사드립니다.
노은비 선생님과 간호사분들 모두를 만난건 제 인생에 최고의 기억입니다.
만들어 주신 우리 미래 잘 키울게요^^
모두 사랑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