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김태연선생님 감사합니다^^
 
이** 2026.02.10 조회 : 22
나이가 많지는 않지만
1년반동안 자연임신이 되지 않아 상담 후 바로 인공수정에 돌입했어요~~
근데 덤덤히 말하던 선생님의 모습은 자신감에서 나오는거였어요!!ㅋㅋ 25년도 11월말에 갔는데 올해 안에 임신 괜찮냐고 하시더니 1차만에 바로 성공했네요 ㅠㅠ 덕분에 큰 아픔 없이 첫째 바로 가질 수 있어서 넘 행복해요!! 12주차 들어서서 이제 난임센터 졸업하고 산과로 가기로 했어요~~ 둘째 계획 생기면 또 올게요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