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 이유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신** 2026.02.10 조회 : 18
인공수정 1차 후에 시험관 1차로
바로 임신이 되었네요ㅠㅠ
오늘로 난임병원 마지막 진료를 받게 되어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그동안 이유진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들께서 늘 따뜻하게 대해주시고 세심하게 신경 써주셔서 힘든 시간도 잘 견딜 수 있었습니다.
진료 때마다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작은 부분까지 배려해주신 덕분에 마음이 많이 놓였어요.
이제는 병원을 자주 찾지 못하게 되어 못 뵙는다고 생각하니 많이 아쉽고 서운한 마음도 듭니다.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선생님들께 받은 따뜻함 오래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