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이유진선생님 감사합니다!
 
신** 2024.10.11 조회 : 15
작년 두번의 계류유산 이후 마지막 도전이라는 마음으로 아이드림센터를 찾았습니다.
처음 만난 이유진 선생님은 걱정이 많았던 저에게 자세한 설명으로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주셨습니다!
다들 아프다는 나팔관 조영술도 불편하지 않게 잘 검사해 주셨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게 주사나 약 일정도 잘 조정해 주셨습니다.
무엇보다 난자채취 때 많이 긴장해서 힘들어 했는데 시술 전 따뜻하게 손 잡아주시고 잘 끝났다고 다독여 주셔서 눈물이 많이 났네요ㅎㅎ
진료때는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검사해 주셔서 선생님만 믿고 힘든 시간을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두번의 채취 후 첫 이식 때도 배아 사진도 보여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고 시술도 잘 해주셔서 바로 임신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유산했던 경험때문에 심장소리 들을 때까지 계속 불안했는데 건강한 배아를 선별했으니 괜찮을거야 라며 위로할 수 있었고,
다행히 건강하게 잘 자라주어서 12주에 아이드림센터를 졸업하게 되었네요~!
임신할 수 있을 거라고 신뢰하고 버틸 수 있게 해주신 이유진 선생님, 항상 꼼꼼하게 안내해 주셨던 간호사 선생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