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노은비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
 
전** 2026.05.30 조회 : 39
1년동안 자연임신노력에도 결국 병원을 찾았습니다.
40대가 넘은 나이이기도 했고 걱정과 불안이 많은 상태였습니다.
노은비 선생님과 진료를 시작하고 마음이 편해졌어요.
확신보다는 저에 마음을 이해해주셨고, 무엇보다 용기를 주셨어요.
그리고 저는 노은비 선생님에 주의 사항을 잘지키려고 엄청 노력했어요.
아직도 잊을 수 없는건 난포채취할때 저도 모르게 선생님 손을 꼭 잡았던거 같아요.
결론은 1차 성공했어요. 너무나도 큰 선물을 저희 부부에게 주셨고 매 검진때마다
정말 따뜻한 말씀 많이 해주셨어요. 정말 이런 말들로 부족할 만큼 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끝까지 조심해야하는 사항들 말씀해 주셨고 잘 지키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선생님~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