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드림센터 노은비 선생님과 간호사 선생님분들 칭찬합니다
 
강** 2026.04.17 조회 : 24
몇년전 시험관 1차로 이쁜 첫째를 만나고 이번에도 시험관 1차만에 이쁜 둘째를 만났습니다.
항상 반갑고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병원가는날이 기다려졌습니다.
이제 난임센터를 졸업하고 일반 산과로 갑니당
이번에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셋째는 이제 없어서.. 다시 만나봬지는 못하겠지만 다른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항상 행복하시구요 건강하세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