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에 감사드리며, 더욱 성숙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친절하게 진료해주신 김태연 선생님 감사합니다
 
김** 2026.03.17 조회 : 41
첫만남은 살짝 시크했던 김태연 선생님. 하지만 엄청 꼼꼼하게 봐주시고 진료끝나고 항상 힘내라고 응원해주셔서 힘을 많이 받았어요. 덕분에 편하게 진료보고 예쁜 아이 만났네요 ^^ 감사합니다. 둘째때 다시 만나자던 선생님 꼭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미즈메디 AI 어시스턴트 입니다.

안내

닫기